강남역 11번 출구 맛집 리스트 추천 ♩
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지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 리스트 추천 ♩

by 우사미's 2021. 12. 26.

안녕하세요 우사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갔던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들을 기록으로 남겨보려고 해요. 강남이 약속장소로 편하다보니 종종 가게되는데, 막상 찍어놓은 사진들을 정리하려고 보니 전부 다 11번 출구에 있는 가게들뿐이더라구요? 하핫..

의도한건 아니지만 어떻게 이렇게 한결같이 11번 출구로만 갔다올 수 있는지 ㅋㅋㅋ

 

강남역 보승회관

 

 

일단 첫번째로 자주 갔던 곳은 1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보승회관이에요!

여기는 사실 처음에 별 생각없이 갔다가 맛있어서 종종 간 곳이랍니다. 비가 많이 오던 날, 날씨가 쌀쌀하니 국물이나 먹을까?라는 생각에 무심코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가게 분위기며 맛이며 다 제 스탈이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원래 국밥류에 반주하는걸 좋아하는데, 약간 담미온이나 담소 사골 순대 국밥집과 비슷하면서도 좀 더 크고 깔끔하한 느낌! 많이 시끄럽지도 않아서 저처럼 반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맘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저는 항상 가면 얼큰 순대국을 먹어요. 완전 제 스타일! 

같이 갔던 친구도 기대이상이라며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더 좋았던 점은, 지하철 출구랑 매우 가깝다는거!

 

 

 

 

국밥만 먹기 아쉽고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시켜본 수육과 순대인데, 냄새도 나지 않고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이 났어요.

친구도 냄새에 약해서 순대를 즐겨하지 않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잘 먹더라구요. 여기는 추워지면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강남역 동두천솥뚜껑삼겹살

 

 

여기도 강남역 11번 출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동두천솥뚜껑삼겹살이에요.

고기 비주얼이 진짜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원래 가봤던 곳은 아니었고, 다른 음식점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고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하고 갔던 곳이었는데 완전 합격!! 

 

이 곳은 정말 가성비 고기집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일반 고깃집 가면 양도 적고 가격은 비싼편이라 배부르게 먹으려면 돈이 너무 많이 꺠지는데, 여긴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통목살, 통삼겹 등 따로따로 주문도 가능하고 반반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근데 원래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제가 처음에 갔을 때도 사람이 많긴 했지만, 큰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갔었는데 요즘은 가면 웨이팅이 길어서 먹기가 어렵더라구요ㅠ_ㅠ 그날 제가 운이 좋았었나봐요... 아! 그리고 여기는 솥뚜껑이 정말 커서 테이블을 가득 채우고 있으니 드실 때 팔 데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강남역 파파야리프

 

 

여긴 지인과 처음 가봤던 강남역 파파야리프! 

여러개의 후보를 찾아보다가 골라서 갔는데, 정말 맛있고 후회없었어요. 가게 앞에 설치된 배너에 그려진 시리얼새우가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 비주얼만 믿고 갔는데 정말 비주얼값 하더라구요. 시리얼 부분의 식감이 정말 독특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존맛탱!!

 

 

 

 

함께 주문한 쌀국수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기가 야들야들해서 너무 놀랐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제가 쌀국수 매니아인데, 정말 탑3 안에 꼽을 정도! 파파야리프의 시리얼 새우는 제가 갔을 때 행사를 하고 있어서, 주문하니깐 맥주를 주시더라구요. 시리얼 새우가 짭쪼름하기 때문에 딱 맥주 안주에요.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ab카페를 갔는데, 여기 인기 엄청 나더라구요.

놀면뭐하니 촬영지였어서 유느님도 다녀가셨다고 해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하고, 넓어서 손님이 진짜 많음!

근데 커피랑 케이크 값이 너무 비쌌어요..맛은 있었답니다 ㅋㅋㅋ

 

제가 이날 우산을 놓고와서 다음날 강남역 간 김에 찾으러 갔었는데, 저처럼 우산 놓고가신 분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ㅋㅋㅋ 의자에 우산이 컬러별로 쫙 깔려있었다는.

 

 

강남역 이름없는 파스타

 

 

강남역 이름없는파스타는 지나다니면서 정말 간판을 자주 봤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모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가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파스타 종류가 엄청 많다는 장점이 있고 생각보다 가성비 있게 먹기 좋았어요. 

 

저 세트메뉴에 함께 나오는 빵이 진짜 존맛.. 저거만 따로 사고 싶을 정도였어유..

저는 버터명란알리오를 먹었는데, 명란과 버터의 조합이라 느끼할까봐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조화로워서 깜놀했던 메뉴!

빵 때문에라도 꼭 세트로 드세요.

 

 

강남역 을지다락

 

 

캬 오므라이스 비주얼

강남역 을지다락은 정말 인테리어가 밝고 눈부시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할 때 종을 울려야해서 좀 놀랐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약간 민망함은 있었지만 ㅋㅋㅋㅋ 다락오므라이스, 찹목살스테이크, 크림어니언감자튀김을 시켜서 먹었는데 메뉴3개 다 대성공!

 

오므라이스는 워낙 유명하죠.

반으로 가르는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당당히 다 가르고 나서 사진찍겠다고 ㅋㅋㅋ 계란이 몽실몽실 아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라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실만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찹목살스테이크는 함께 나오는 구운 야채가 존맛! 잘라서 고기랑 찹찹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유

 

 

강남역 쭈꾸미랩소디

 

 

얼마나 맛있게 먹었으면..쭈꾸미 사진은 없고 볶음밥 사진만 있을까요..?

처음 가 본 곳인데, 정말 맛있어서 바로 다음주에 또 갔어요 ㅋㅋㅋ 쭈꾸미와 차돌이 반반 나오는데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쌈싸먹으니깐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 볶음밥에 치즈추가 하면 요렇게 치즈로 볶음밥을 다 덮은 후 토치로 구워주시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아주 싹싹 바닥까지 긁어 먹었답니닷

 

댓글